뭐 이런거하면 법원에서 양형자료로쓰나요?
자랑임? ㅋㅋ
글작성 하신분의 진심에 동감합니다 지난날을 뒤돌아보며 성실한 삶을 살아가시길 응원합니다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잖아요 익명이지만 진심을 담아 응원해줘요 우리!
나쁜짓하면 언제가는 사기 당합니다. 부모님 생각해서 열심히 부모님께 효도하고 사세요 그리고 돌아가시면 효도하고 싶어도 못 합니다.
거지 담배뜯는거랑 뭐가다르냐 ㅋㅋㅋㅋ
??? : 저는 예전에 사기꾼이였습니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사기꾼 여러분 선량한 사람들 돈 그만 뜯고 자수하세요. (속으로 피해자들을 비웃으며)
자랑이냐? 너같은 사람들때문에 피눈물 흘린다
자랑이냐!!!!!?????
김찬겸 이사람에게 140만원이라는 큰돈 사기 당했습니다 더치트에 등록이 어려워서 여기에라도 남겨봐요 토스 [전화번호]0 이 계좌에 김찬겸 이라는 사람에게 돈 보내는 사람 없길 바랍니다 그 돈은 저의 생계비고 기초생활수급자라서 들어오는 돈을 홀랑 보내버렸으니 확인도 안하고 보낸 제 잘못도 있지만 그 사기꾼에게 속아서 보낸 바람에 저를 키워주고 계신 고모께 정말 많이 혼났어요 그 사기꾼 잡혔다고 연락오면 진짜 죽여버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신고하고 조사 받고 오늘 돈은 아산 탕정 농협에서 찾았고 제가 사기 당한 140만원이라는 큰돈 못돌려받는다고 연락 받았네요..ㅠㅠ 하.. 이거 때문에 30만원 대출 한달전에 받은거 40만원으로 28일에 환급해야하는데 고모한테 말하지도 못하고 빌려주신 분은 기간은 늘릴순 있지만 일주일당 이자 10만원이라 하시고 진짜 돌아버리겠네요..
사기꾼은 뉘우치지 않습니다 잠깐 담배를 끊는것과 같습니다
그와중에 지나가는 인상좋은 아저씨 한분 붙잡고, 전철비 2천원 갈취,, 사기꾼 눈엔 모든게 먹잇감!
그래도 개과천선 하려고 해서 다행이네요! 이제 절대 죄는 짓지말고 앞만 보고 열심히 살아가세요!
사기치는인간들은보면부모한심하다
지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