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계좌로로 찾을생각없이 디른피해자에게 계좌 알려줘서 입금되면 사기에 이용당한 계좌가 되면 문제가 안되겠냐는 겁니다. 문제없는게 맞는지..
그 부분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사기꾼이 뭐하러 출금도 못하는 다른 사람의 계좌를 도용해서 사기를 칠려고 할까요? 말그대로 사기꾼한테는 득이 되는 게 하나도 없습니다 만약에 님을 괴롭히고자 하는 목적으로 님의 계좌를 도용할 수는 있겠죠 그리고 만일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정말 재수가 없다고 보는 게 맞겠죠 하지만 조사를 통해 계좌를 도용당한 사람에게는 큰 피해는 없을 거라 봅니다 그저 조사받고 귀찮을 뿐인거죠
근데 만약 그계좌를 사기치는데 사용할경우에 남한테 입금이되면 문제가 될까봐요. 계좌 신고가 되는거잖아요.
음 글쌔요 사기치는 사람이 제 계좌의 비밀번호를 알 때(사기꾼이 내 계좌로 입출금이 가능)만 문제가 생기지 다른 경우에는 문제가 생길 수 있을까요? 사기꾼은 대포통장으로(본인이 출금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의 계좌를 사용하지 비밀번호가 노출되지 않은 글쓴이님의 계좌로 어떤 사기를 칠 수 있다는 건가요?
입금 받을때 계좌 주면 그거 가지고 시기칠수도 있을까요? 계좌보내서 입금하라고 해야하는게 맞는지..다를 방법으로 받을수 있는방법 없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