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광고에 설문조사를 통하여,5만원을 벌수 있다하여 광고를 통해 신청을 했었죠..
그리고 나서 DM으로 신청이력이 있어 연락을 하게 됐다면서 본인은 담당자가 아니라며 김민정 번호를 주며 번호로 친추하며 문의를 하라고 했죠..
그런데 김민정은 해당 설문조사 알바는 모집마감이 됐다며 저에게 유아용품 로고구매 알바를 권유하게 되었죠 그래서 전 한다고 하고 했었는데 계속 이체만 하더라고요..김민정은 저에게 회사에서 구매금을 주어 자기가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해 아르바이트생 에게 그 구매금을 판매자 한테 이체 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전 당연히 그 말을 믿었죠..바보같이 이용 당하는줄 모르고요..그런데 10월4일경 제주경찰서에서 전화가 왔네요 제 계좌가 보이스피싱연루계좌로 사용 되었다면서요...저 같이 김민정 한테 혹시 이용 당하신 분 계실까요?경찰분께 여쭤보니 김민정이랑 관련되게 된 사람이 10번째 이고 피해자분이 제주도민 이고,피해금이 2억 이라고 하더라고요..당하지 않았더 라도 혹시나 도 주의 바라는 심정으로 글 씁니다..진짜 사회가 각박하고 제 계좌가 연루 되었다는 소식 듣고 살기가 싫어졌고,죽고싶은 심정 이었습니다.부디 김민정이 잡혔다는 소식만을 기다리며 하루만을 버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