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에서 전자사전을 구입했습니다.사진을 요청하였고, 물건의 박스샷과 구성품샷, 전자사전의 외관 사진을 보내주었습니다.핸드폰으로 사진을 보내서, 잘 확인할수가 없어서,겉면의 기스나, 액정의 기스 정도 등을 물었고, 액정의 기스는 없고, 겉면에만 기스가 있다고 하였습니다.돈을 부쳤고(안전거래 없이 했어요. ㅠㅠ)물건을 받았는데, 켜자마자 보니 액정에 두줄의 흰선이 가있었습니다.판매자한테 전화를 하니, 자기는 몰랐다고 합니다.그러면서 본인이 하이마트 가서 샀으니, 하이마트에서 수리해줄거라 하더군요.제가 전화를 해보니, 하이마트에서도 물건의 본사로 택배를 보내서, 그 곳에서 유상수리인지 아닌지 확인을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다시 전화를 걸어서 수리절차에 대해 이야기를 하니, 자신도 복잡하다고 느꼈는지, 내일까지 줄이 안없어지면다시 돈을 돌려주겠다고 했습니다.그 내일이 오늘이고, 계속 리셋하며 확인해보았지만.흰줄은 없어지지 않았습니다.당연히 전화를 했고, 근데 판매자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신호가 가다가 뚝 끊깁니다.그래서 환불해주시기로 했으니깐 환불 부탁드린다고 하니.판매자가 중고거래에 환불이 어디있느냐고, 환불 안된다고합니다.어제 환불해주기로 하지 않았냐 하니, 대답이 없습니다.전화도 안받습니다.이럴경우 전 어떻게 해야하나요? 집주소 전화번호 다 알고 있는데, 집으로 찾아가서 받을까요? (대전입니다. -_-;;)아님 경찰서에 진정서를 내면 해결될까요?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