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판매한다고 문자가 왔는데 더치트조회해보니..ㅎㄷㄷ

2012.06.19 13:49:22
탈퇴한회원(비회원)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 KR
  • 조회 1746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미인증 실명인증완료
010******69 피해사례를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피해를 방지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 피해 복구를 기원드립니다. ^^ 
지금도 사기를 치고 있네요... 
아이용품살려고 글올리니 판매한다고 문자가 왔는데 더치트조회해보니..ㅎㄷㄷ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11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83%
남자
여성
17%
여자
0%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17%
50대
33%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8,962 (356/449)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39] 2018/10/11 119,344
630835 프로필 사진 핸드폰 번호 검색해보니 이미 2건 올라와있구... 사기예방이 13건인가? ㅋㅋㅋㅋ [16] 2012/07/07 2,264
630834 ○○ 입금했으면 큰일날뻔 했읍니다 [15] 2012/07/07 1,696
630829 ○○ 입금할뻔햇다가 더치트 검색해보니 나오네요. [9] 2012/07/07 1,995
630787 ○○ 32만원짜리 양주라서 큰일날뻔했네요 [12] 2012/07/07 1,606
630677 프로필 사진 이번에도 더치트가 한 몫 해냈네요 ㅎㅎ [9] 2012/07/07 1,449
630449 ○○ 사기예방 도움준 더치트 [2] 2012/07/06 1,181
630114 프로필 사진 매번 더치트가 사기 당할껄 예방해주네요 [17] 2012/07/05 2,722
630108 ○○ 더치트 최고인듯~ㅎ [6] 2012/07/05 1,526
629900 심○○ 마음을 돌려준 사람 [22] 2012/07/05 2,074
629872 ○○ 한순간 방심으로 6만원을 버릴뻔했네요...... [15] 2012/07/05 1,786
629772 강○○ 하.. 저도 사기먹을 뻔했습니다 ㅋㅋㅋㅋ [12] 2012/07/04 1,346
629691 프로필 사진 더치트 덕에 입금 안했습니다.. [10] 2012/07/04 2,029
629683 ○○ 제 80000원 하늘로 갈뻔했는데 덕분에 막았내요 휴.. [9] 2012/07/04 1,512
628340 정○○ 혹시나하고 검색해보면 역시나 사기꾼입니다.. [16] 2012/07/02 1,819
627616 프로필 사진 감사드리며 빠른 피해 복구를 기원드립니다. ^^ [9] 2012/06/30 1,630
627454 잘○○ 더치트 덕분에 방금 사기 예방했네요 ㅋ [13] 2012/06/30 2,772
627449 ○○ 휴 20만원 날릴뻔 ㅡㅡ;; [16+1] 2012/06/30 1,745
627082 프로필 사진 어휴 다행 [6] 2012/06/29 1,579
626588 ○○ 김민지 사기꾼한테 당할뻔했어요 [13] 2012/06/28 3,115
626224 ○○ 저 오늘 당할뻔 했어요.. [16] 2012/06/27 1,961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