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다나와 서준규명의로 사기치는놈 더치트로 예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6.13 10:44:01
끝나다전화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 KR
  • 조회 2446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인증완료 실명인증완료
오늘 다나와에 그래픽 카드 구매글을 올렸는데 오전 9시50분경에 전화가 왔더군요

 

자기가 샤크 미개봉 새거 판다고 한던데 아무 근거도 없이 사는건 좀 아니라서 제품 사진 좀 보여달라고 하니까

 

택배박스에 넣어둬서 지금 꺼낼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누굴 병신으로 알았는지 ㅋㅋㅋㅋ

 

그래서 안전거래 하겠다고 했더니 말꼬리를 흐리면서 뭐 그래도 상관 없구요 이러면서

 

일단 알겠습니다 이러고 전화를 먼저 끊더군요

 

너무 수상쩍어서 더치트 와서 검색해보니 같은 전화번호 사기꾼이 떴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확인차 제가 다시 연락을 해서 못 믿어서 죄송하다며 구매하겠다고 말하고

 

계좌를 불러달라니 아니나 다를까 서준규 이새끼가 그대로 확인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다시 걸어서

 

차분하게 제가 사는 주소를 불러줬습니다.

 

XX경찰서 사이버 수사팀이라고요 ㅋㅋㅋ

 

그랬더니 이름을 갈켜달라고 하더군요 (미친ㅋㅋ)

 

이름대신에 쌍욕 한 바가지 해줬더니 냉큼 전화를 끊어버리더군요

 

이새끼 5월달이랑 지금 같은 전화번호로 사기 계속 치고 다닙니다.

 

수사중이라던데 대포폰 위치추적만해도 쉽게 잡을듯 한데 좀 아쉽기도 하네요

 

본문에 욕설이 조금 들어간 것은 얼마전 cpu사기를 당한 경력이 있던 저라 흥분했는거니 글 읽으시는 분들은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15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83%
남자
여성
17%
여자
0%
10대
17%
20대
17%
30대
33%
40대
0%
50대
33%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8,950 (356/448)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39] 2018/10/11 118,501
630114 프로필 사진 매번 더치트가 사기 당할껄 예방해주네요 [17] 2012/07/05 2,720
630108 ○○ 더치트 최고인듯~ㅎ [6] 2012/07/05 1,524
629900 심○○ 마음을 돌려준 사람 [22] 2012/07/05 2,071
629872 ○○ 한순간 방심으로 6만원을 버릴뻔했네요...... [15] 2012/07/05 1,784
629772 강○○ 하.. 저도 사기먹을 뻔했습니다 ㅋㅋㅋㅋ [12] 2012/07/04 1,345
629691 프로필 사진 더치트 덕에 입금 안했습니다.. [10] 2012/07/04 2,017
629683 ○○ 제 80000원 하늘로 갈뻔했는데 덕분에 막았내요 휴.. [9] 2012/07/04 1,509
628340 정○○ 혹시나하고 검색해보면 역시나 사기꾼입니다.. [16] 2012/07/02 1,818
627616 프로필 사진 감사드리며 빠른 피해 복구를 기원드립니다. ^^ [9] 2012/06/30 1,628
627454 잘○○ 더치트 덕분에 방금 사기 예방했네요 ㅋ [13] 2012/06/30 2,769
627449 ○○ 휴 20만원 날릴뻔 ㅡㅡ;; [16+1] 2012/06/30 1,744
627082 프로필 사진 어휴 다행 [6] 2012/06/29 1,573
626588 ○○ 김민지 사기꾼한테 당할뻔했어요 [13] 2012/06/28 3,111
626224 ○○ 저 오늘 당할뻔 했어요.. [16] 2012/06/27 1,956
626182 ○○ 10만원 사기당할뻔 했는데 더치트 검색으로 면했어요. [7] 2012/06/27 1,592
625891 ○○ 60000원 사기당한뻔했는데 더치트덕에 면했어요 [8] 2012/06/26 1,806
625868 ○○ 더치트 화이팅~~~ [1] 2012/06/26 1,333
625802 ○○ 더치트 효과많이봅니다 [2] 2012/06/26 1,719
625609 ○○ 으아 방금 전화번호 검색해보니 사기꾼이네요 [13] 2012/06/25 1,842
625387 서○○ 안전거래 안할시 부득이하게 선입금할시 더치트 검색 필수 [11] 2012/06/25 2,042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