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더치트가 갑이여~

2012.05.15 17:14:30
https://thecheat.co.kr/fs_sbl/member/2023/06/03/57bd07ebf9d0ab9a44d7fea68c82a6ea.png
가장쌀벌레

000000000000

  • KR
  • 조회 1471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인증완료 실명인증완료
ㅋㅋㅋㅋㅋ

선불유도하시길래 ...

확인해보니 .ㅋ.ㅋㅋㅋ

사기 뚜둔...똑같은걸로 그것도 ... 닌텐도 로 하시더라고요

주민번호도 따고 그랫는데 올릴수는없고 ....참방법이없네요 ^^ ;ㅠㅠ아까워요

어쩃든! 오늘도 사기극뽁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8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83%
남자
여성
17%
여자
0%
10대
0%
20대
17%
30대
33%
40대
17%
50대
33%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8,792 (354/440)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38] 2018/10/11 111,626
625609 ○○ 으아 방금 전화번호 검색해보니 사기꾼이네요 [13] 2012/06/25 1,785
625387 서○○ 안전거래 안할시 부득이하게 선입금할시 더치트 검색 필수 [11] 2012/06/25 2,006
625185 프로필 사진 사기 한번 당해서 더치트 가입 했는데 2건이나 예방해 주네요! [2] 2012/06/24 1,478
624904 ○○ 8만원 사기당할뻔햇는데 검색해보길 잘했네요 휴우. ㅜㅜ [8] 2012/06/23 1,622
624817 ○○ 더치트가 돈을살린다. [8] 2012/06/23 1,337
624692 ○○ 헐...방금....나한테 문자옴... [13] 2012/06/22 1,767
624581 프로필 사진 벌써 사기등록되어 있네요. [7] 2012/06/22 1,626
624416 프로필 사진 방금 현금 32만원날릴뻔했네요 [12] 2012/06/22 1,702
623521 ○○ 사기예방 제대로했네요.. [20] 2012/06/19 1,918
623328 ○○ 사건 예방도하고 사기꾼한테 5만원 받아냈습니다...... [35+2] 사진 첨부파일 2012/06/19 2,219
623256 프로필 사진 사기 예방!!! 휴~ [9] 2012/06/19 1,841
623249 ○○ 판매한다고 문자가 왔는데 더치트조회해보니..ㅎㄷㄷ [11] 2012/06/19 1,715
623032 최○○ 감사해요.. 300만원 날릴뻔 했네요.. [14] 2012/06/18 1,983
622372 ○○ 중나에서 사기당할뻔 했다는 ㅋㅋㅋㅋ [14+8] 2012/06/17 2,155
622089 조○○ ㅋㅋ 감사합니다. [6] 2012/06/16 1,552
621791 프로필 사진 허허허 검색했더니 몇건이나 올라와있네요... [12] 2012/06/15 1,440
621301 ○○ 더치트보고 안당했는데 계속전화옵니다 [8] 2012/06/14 2,043
621265 프로필 사진 두건이나 예방했네요 [11] 2012/06/14 1,392
620725 끝○○ 다나와 서준규명의로 사기치는놈 더치트로 예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5+2] 2012/06/13 2,414
620456 나○○ ㅠㅠ 아 더치트 감사합니다 [10] 2012/06/12 1,378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