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더치트로 인하여 90만원 살렸네요

2013.04.30 17:00:57
https://thecheat.co.kr/fs_sbl/member/2013/04/30/hyukmax_thumb50.jpg
잠자다고기

양심선언~

  • KR
  • 조회 3173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인증완료 실명인증완료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아버지 칠순잔치때 선물로 드릴려고 미 사용(포장)된 것을 살려고

중고나라에서 LED TV 찾던 중 90만원에 판다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직거래 가능 택배가능이란 글을 보고 판매자에게 문자를 넣었지요

 

저        " TV 팔렸나요? 안팔렸으면 직거래 가능한가요?

판매자  " 네 아직 안팔렸습니다. 직거래 가능합니다. 근데 직거래는 토요일만 가능합니다.

저        " 무엇때문에 토요일만 가능해요? 위치가 어디세요? 그럼 제가 그쪽으로 갈께요..

판매자  " 직장때문에 토요일만 가능합니다.

저        " 직장이 어디세요? 제가 그쪽으로 갈께요

판매자  " 창원에 있어요

저        " 창원요? 저 김해라써 가깝네요. 바로 갈께요.

판매자  " 대답 없음.......................

 

10여분 지나서....제가 다시 문자를 넣어지요

 

저        " 판매자님 직거래가 힘드시면.. 택배는 바로 가능하세요? (문자 넣자 마자 판매자에서 바로 문자가 옴)

판매자  " 가능합니다.

저        " 그래요? 그럼 오늘 택배 붙이면 토요일까지 올수 있나요?

판매자  " 거리가 가까워서 하루만에 갈꺼에요

저        " 아~네 그럼 계좌번호랑 성명 가르쳐 주세요 입금할께요

판매자  " 이동준 - 새마을 금고 (9[전화번호]-7)

 

정말 이상해서 택배는 거래 가능하고 직거래하자고 하면 문자를 주지도 않고 해서 이상하다싶어 더치트 검색해봤죠.........

근데 워메..이게 뭔가요???????? 꾼이더군요............ㅡㅡ

바로 욕 한바가지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치트 감사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18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93%
남자
여성
7%
여자
0%
10대
7%
20대
57%
30대
0%
40대
14%
50대
21%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8,962 (339/449)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39] 2018/10/11 119,332
899535 ○○ 더치트 늘 고마운 파수꾼입니다^*^~~ [12]  모바일 2013/06/14 1,461
898853 프로필 사진 사기당할뻔했는데 더치트에 검색해보고예방했어요 신발사기꾼! [7]  모바일 2013/06/13 1,967
897442 사○○ 사기예방!! 현재 1등으로 등록된놈. [6] 2013/06/13 1,516
896110 프로필 사진 전화번호 검색해보니 13건이나 있네요.. [9] 2013/06/11 1,662
895738 ○○ 사기 피해, 덕분에 예방했습니다. [7] 2013/06/11 1,250
891242 프로필 사진 2건있길래 거래취소하고 지금보니까 3건이네? [14] 2013/06/06 1,726
890079 권○○ 확인해 보니 사기꾼이군요 [11] 2013/06/05 1,766
888491 프로필 사진 사기는당해본적이없지만 [2] 2013/06/04 1,190
888314 정○○ 검색해보니 피해사례 9건이나있네요.... [11] 2013/06/03 1,593
887275 ○○ 전과가 여러번 있는 사기라고 나오네요.. [7] 2013/06/03 2,003
887073 ○○ 전화번호 검색결과 피해사래 28건... [10] 2013/06/02 1,864
883114 프로필 사진 너무 싸길래 의심이 들어 계좌를 받았으나, 이미 더치트에 등록됨 계좌였음. [11] 2013/05/31 2,025
881848 ○○ 혹시나 하고 더치트에서 검색을 해보니 똑같은 사례로 당한 분들이 계시네요. [6] 2013/05/30 2,026
881301 드○○ 더치트 덕분에 사기를 면했습니다 [7] 2013/05/29 1,450
881249 ○○ 오히려 사기꾼에게 협박 문자 오네요... [9] 2013/05/29 3,084
881172 프로필 사진 어렵게 거래할거면 다른사람에게 팔겠다고 유도함 [6] 2013/05/29 1,530
880974 이○○ 중고나라...에서...오늘 사기 당할 뻔 했네요. [4] 2013/05/29 2,154
878174 김○○ 사기 당할뻔 했어요.. [11] 2013/05/27 1,620
878166 ○○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ㄷㄷㄷ [10] 사진 첨부파일 2013/05/27 1,623
877753 프로필 사진 안전거래 안한대서, 더치트 검색결과!! 5건이나 !! [6] 2013/05/26 1,697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