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환불 받았습니다. 치트 올리고..... 바로 환불 해주네요.

2013.11.04 11:42:28
탈퇴한회원(비회원)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 KR
  • 조회 2074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미인증 실명인증완료
치트 올리고..... 바로 환불 해주네요.

 

여기 접수하면 그 사람한테 연락이 가나보죠? ^^

 

오늘 1시 전엔 입금하겠다 배짱이던 사람이 ... ㅋㅋㅋ

입금할테니.... 삭제해달라는군요....

일금 20만원을 13만원...... 7만원.......... 2회 분활로...

찔끔, 찔끔...... 보내주는 성의까지 보여주시고..

지금 문자로.... 입금 완료 했으니.... 삭제 안 하면 명예훼손이라며..

입금 완료 문자까지 넣어주네요..^^

삭제는 통장 보고 바로 했구요...

 

치트 천원이 안 아깝네요...ㅋ

감사...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16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69%
남자
여성
31%
여자
0%
10대
0%
20대
54%
30대
8%
40대
15%
50대
23%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8,948 (332/448)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39] 2018/10/11 118,030
1221219 프로필 사진 사기 예방했네요!! [6] 2013/12/23 1,394
1215395 프로필 사진 사기예방했습니다. [13] 2013/12/21 1,522
1209500 ○○ 덕분에 사기안당할수있었습니다ㅠㅠ [11]  모바일 2013/12/20 1,730
1208758 ○○ 사기예방!! 무한감사드려요ㅠㅠ [9]  모바일 2013/12/19 1,503
1191173 ○○ 이곳을 깜박 했으면 사기 당할 뻔 했네요.. [17] 첨부파일 2013/12/15 2,051
1182462 ○○ 사기당할뻔 한거 ! ㅠㅠ고맙습니다 [10] 2013/12/11 2,160
1180667 프로필 사진 사기 예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2] 2013/12/10 1,904
1178816 물○○ 먼저 당하신 분에게는 죄송하네요 여기 등록된거 못봤으면 당했을듯 [16]  모바일 2013/12/09 1,891
1178076 프로필 사진 더치트 감사합니다. [8] 2013/12/09 1,698
1177380 ○○ ㅜㅜ계좌 검색해서 사기인거 알아냈어요 광주은행 기다용ㅋㅋ [8] 2013/12/09 2,057
1177305 프로필 사진 입금한지 2주만에 피의자로부터 돈 송금 받았습니다. [10] 2013/12/09 2,101
1177095 ○○ 진짜 더치트 아니었으면 당했을뻔... [7] 2013/12/08 1,424
1177028 프로필 사진 더 치트에서 주의번호라고와서 사기 모면함 [6]  모바일 2013/12/08 1,606
1173048 임○○ 더치트가 아니었으면 당할뻔했네요. [4] 2013/12/05 2,342
1172575 이○○ 더치트 등록 후 환불받았습니다. [8] 2013/12/05 1,978
1170869 ○○ 고마워요 더치트 ㅠㅠ 사기 당할뻔한거 연락왔습니다. [10] 2013/12/03 1,956
1168354 프로필 사진 사기예방했어요~~ [6] 2013/12/01 1,501
1155383 ○○ 사기 예방했어요^^ 신세계상품권 최재혁 사기예방 [14] 첨부파일 2013/11/25 3,643
1154206 프로필 사진 강민x 사기꾼 연락옴.. 사기예방했네요 ㅋㅋ [13+1] 2013/11/25 2,465
1154056 프로필 사진 사기당할뻔했어요 [10] 2013/11/25 1,491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