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더치트로 인하여 90만원 살렸네요

2013.04.30 17:00:57
https://thecheat.co.kr/fs_sbl/member/2013/04/30/hyukmax_thumb50.jpg
잠자다고기

양심선언~

  • KR
  • 조회 3203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인증완료 실명인증완료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아버지 칠순잔치때 선물로 드릴려고 미 사용(포장)된 것을 살려고

중고나라에서 led tv 찾던 중 90만원에 판다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직거래 가능 택배가능이란 글을 보고 판매자에게 문자를 넣었지요

 

저        " tv 팔렸나요? 안팔렸으면 직거래 가능한가요?

판매자  " 네 아직 안팔렸습니다. 직거래 가능합니다. 근데 직거래는 토요일만 가능합니다.

저        " 무엇때문에 토요일만 가능해요? 위치가 어디세요? 그럼 제가 그쪽으로 갈께요..

판매자  " 직장때문에 토요일만 가능합니다.

저        " 직장이 어디세요? 제가 그쪽으로 갈께요

판매자  " 창원에 있어요

저        " 창원요? 저 김해라써 가깝네요. 바로 갈께요.

판매자  " 대답 없음.......................

 

10여분 지나서....제가 다시 문자를 넣어지요

 

저        " 판매자님 직거래가 힘드시면.. 택배는 바로 가능하세요? (문자 넣자 마자 판매자에서 바로 문자가 옴)

판매자  " 가능합니다.

저        " 그래요? 그럼 오늘 택배 붙이면 토요일까지 올수 있나요?

판매자  " 거리가 가까워서 하루만에 갈꺼에요

저        " 아~네 그럼 계좌번호랑 성명 가르쳐 주세요 입금할께요

판매자  " 이동준 - 새마을 금고 (9[전화번호]-7)

 

정말 이상해서 택배는 거래 가능하고 직거래하자고 하면 문자를 주지도 않고 해서 이상하다싶어 더치트 검색해봤죠.........

근데 워메..이게 뭔가요???????? 꾼이더군요............ㅡㅡ

바로 욕 한바가지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치트 감사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18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93%
남자
여성
7%
여자
0%
10대
7%
20대
57%
30대
0%
40대
14%
50대
21%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9,090 (331/455)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40] 2018/10/11 126,283
10659869 프로필 사진 쿠팡 주문취소건 으로 이체유도해서 더치트앱을 이용해보니 피해사례가 있더군요  모바일 2024/07/19 469
10656635 프로필 사진 더치트 덕분에 돈 받았어요 ㅎㅎ [6] 2024/07/18 990
10655960 프로필 사진 계정사기 올리자마자 오늘 연락와서 해결됐어요 :) [5] 2024/07/17 1,009
10655640 sou○○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송금받았습니다. [6] 2024/07/17 737
10652817 프로필 사진 제가 미리 더치트를 처서 알았지 아니면 그대로 사기당할뻔했습니다.  모바일 사진 2024/07/13 739
10650938 프로필 사진 연락왔네요 죄송하다며 환불해줬어요 이런게 순기능 어플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 두절된 판매자에게 물건 받은 후기 [1] 2024/07/15 1,236
10644491 팬○○ 토스 김민경 거래후기 좋길래 거래할랬는데 더치트에 확인해보니 사기이력이 있었던 알고보니 사기꾼. 2024/07/12 1,167
10643995 파○○ 더치트 진짜 감사하네용!! 끈질긴 하루..드디어 환불 받았습니다!!! [9] 2024/07/11 1,401
10638236 프로필 사진 더치트 덕분에 하루만에 환불받았네요. [5]  모바일 2024/07/08 2,241
10638220 프로필 사진 더치트 등록하니까 바로 연락오네요 2024/07/08 1,616
10637031 프로필 사진 더치트덕에 입금완료 됐습니다  모바일 2024/07/08 1,363
10634251 프로필 사진 더치트를 깔고 계좌 번호 확인하니 부동산스터디 네이버 카페에서 42번이나 사기친 계좌더군요ㅠ. [2]  모바일 2024/07/06 1,376
10633274 프로필 사진 라이즈팬콘트위터 조심하세요 vip석 사기계좌더라구요ㅜㅜ [5] 2024/07/06 971
10632451 쾌○○ 뮤지컬 시카고 티켓 사기 당할뻔 했어요ㅠㅠ 2024/07/05 979
10630369 프로필 사진 거금의 오토바이였는데 사기 예방했어요 ㅠㅠ 첨부파일 2024/07/04 824
10628237 프로필 사진 더치트 덕분에 사기 안 당했네요. 감사합니다..ㅠㅠ [9] 2024/07/03 1,031
10628141 프로필 사진 덕분에 사기 예방했어요 안세원 조심하세요 첨부파일 2024/07/03 803
10628050 프로필 사진 네이버안전결제사기 예방 더치트아니엇음 저도 당하고 땅을칠뻔 ㅜ [1]  모바일 첨부파일 2024/07/03 535
10626257 프로필 사진 아이돌 티켓 양도 더치트 계좌검색하고 입금전에 다행이 사기인줄 알았네요. [2] 첨부파일 2024/07/02 787
10621627 프로필 사진 최강야구 티켓 사기 이상해서 검색해봤더니 진원호 [3] 첨부파일 2024/06/30 914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