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카메라 사기당할뻔했는데

2014.02.03 01:37:03
탈퇴한회원(비회원)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 KR
  • 조회 2822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미인증 실명인증완료
 

중고나라에서 카메라 구매하려고 글을 올렸는데 

 

아주 저렴한 헐값에 파시는 분이 1:1 대화를 거시는거에요

 

제품 사진도 다각도로 보여주시고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도

 

계속 불안하고 안좋은 느낌이 들어 혹시나 더치트 천원내고 가입했는데............

 

이름만 쳤는데도 6건. 게다가 국민은행 계좌까지.

 

핸드폰도 없으시다고 하고. 네이트온 거래 유도하시는거 하고.

 

캡쳐된 말투까지 완전 사기등록 6건 되어있는 사람이랑 똑같았어요

 

더치트 감사합니다 ㅠㅠ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14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86%
남자
여성
14%
여자
0%
10대
0%
20대
43%
30대
14%
40대
43%
50대
0%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8,953 (328/448)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39] 2018/10/11 118,653
1293318 ○○ 사기 예방한 듯... 휴~ [6]  모바일 2014/03/09 1,526
1292785 ○○ 피해가 있는 전화번호 떴네요 전화전에 확인해봐서 다행이네요. [3] 첨부파일 2014/03/08 2,479
1292270 프로필 사진 직거래 하자는 말에 대답없어서 미심쩍어 검색했는데 역시나네요. [3]  모바일 2014/03/07 2,230
1289733 ○○ 후아~더치트에 신고하고 기다린결과 돈 다시 입금해줬어요!! [9] 2014/03/04 2,341
1288082 프로필 사진 더 치트를 몰랏다면 꿈뻑 입금할뻔했습니다 ㅜㅜ [13] 2014/03/02 2,310
1286285 프로필 사진 사기예방했어요 ㅜ [12] 2014/03/01 2,381
1285666 ○○ 더치트 검색해봄 사기꾼이라고함ㅠ [12]  모바일 2014/02/28 2,442
1285411 시○○ 블로그보고 공기계살려고했는데 [7] 2014/02/28 1,878
1285370 ○○ 더치트에서 조회해보니 피해자가 두분정도 나와서 사기 예방 [6] 2014/02/28 1,906
1283649 ○○ 검색을 생활화 그리고 피해 등록!!! [8] 2014/02/26 1,598
1282574 jja○○ 휴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9] 2014/02/25 1,797
1282076 프로필 사진 역시 더치트 [7] 2014/02/25 1,781
1278619 프로필 사진 여러분들의 그 신고와 글들이 정말 사기예방에 도움이 되고있어요! [12] 2014/02/21 1,934
1277952 프로필 사진 사기꾼들 조심 하세요 [9] 2014/02/20 1,735
1276887 돌○○ 발전기사고 예방했어요 [8] 2014/02/19 1,717
1275817 프로필 사진 더치트덕에 사기 면하긴했지만 참... 할말없군요 ㅠㅠㅠ [14] 2014/02/18 2,339
1274606 프로필 사진 스토케 피해자 덕분에 드라이버 사기 면했네요. 감사합니다. [8] 2014/02/17 2,018
1274181 ○○ 혹시나하고 검색해보니깐 이력이많이있네요 [9] 2014/02/16 1,979
1273839 프로필 사진 플레이스테이션 3 사기 당할뻔했어요 [10] 2014/02/15 1,952
1273368 ○○ 치트로 검색하니까 사기꾼으로 뜨네요 [9] 2014/02/15 2,382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