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다행히도 전 사기는 안당했답니다... ㅡㅡ;;;

2014.03.19 13:30:50
○○○ (비회원)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 KR
  • 조회 2369
  • 인쇄
  • 글자 글씨 크게 글씨 작게
SMS미인증 실명인증완료
오늘 발생한 일인데요.... 다행히도 전 사기는 안당했답니다...  ㅡㅡ;;;

 

다름이 아니오라  저같은분 또 계실가봐... 미리 글적습니다..~~ !!

 

요즘 세상이 어떤세상인데... 아직도 이런사기를..... ㅡㅡ;;

 

사건발생은 이렇습니다...!!

 

오토바이 구매한다고 글을올려두고 조금있다 연락이 왔네요....

 

갑자기 급전이 필요하다며....  비슷한 금액으로 해준다고....

 

그리곤 거리가 있으니 화물거래 하자는둥...

 

화물도 제가 알아보는것이 아니라 자기가 직접알아본다며...

 

그리곤 10분뒤개인화물 연락되었다며....  전화번호를 갈켜줍니다...~~

 

번호는 [전화번호]    그래서 이 번호로 연락을 했더니 전화를 안받네요.... ㅠㅠ

 

그래서 조금 이상한 느낌이....  아니나 다를까 다시 이번호로 연락이 옵니다...~~

 

근데 여기서 이상하게 느낀점은....  공중전화같은 느낌??  즉  동전떨어지는 소리 들리더이다..~~

 

전화통화후 끊고 다시 연락을 하였더니 역시나 안받네요....

 

그리곤  차주한테 연락이 와서 화물 기사분한테 맞겼으니 돈보내달랍니다..~~

 

전 화물기사가 도착하면 돈입금시켜드린다 했져....  근데 상대방와... 제가 어떻게 믿냐며....

 

흥분하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다시 연락드린다 하고 화물기사 분이랑 통화하니...

 

또 전화가 안되더군요...  그리곤 잠시 다시 062 번으로 전화가 오더군요...

 

기사님 핸드폰 번호 연락처 갈켜달랬더니... 번호를 갈켜주더군요....

 

그래서 폰번호로 전화하니...  전라도 광주가 아닌 가평에 있는 사람이라네요.,...

 

자긴 화물기사도 아닌 일반인....  여기서 사기구나 확정지었구....

 

다시 차주한테 전화드려서 이게 어찌된일이냐 따지니...

 

오히려 상대방에서 저한테 더 따지기 시작합니다...~~ ㅡㅡ;;

 

그걸 왜 나한테 그러냐고... 못믿겠음.. 안하면 되지 하면서요....

 

그래서  거래할맘없으니... 하지말자했구요......

 

혹시나 저같은분 또 계실가봐... 미리글올립니다..~~~ 

 

절대 속지마시구요....    꼭 번호 기억하시구요....  010 - 9410 - 0444   입니다..!!  사기입니다..!!

 

그리구 통장  박영록  농협계좌 입니다..~~ !!!     조심하십시요..~~~

 

아마 오토바이 삽니다...  글올리는분한테 사기를 치는 사람인듯합니다..~~ !! 조심 또 조심..!!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5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성
100%
남자
여성
0%
여자
0%
10대
0%
20대
40%
30대
40%
40대
0%
50대
20%
60대
  • 댓글 작성 통계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8,886 (323/445)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38] 2018/10/11 115,743
1351088 프로필 사진 피해사례가 2건이나 등록이 되어 있어서 [3] 2014/04/29 1,617
1350804 프로필 사진 사기 예방했어요 [3] 2014/04/29 1,593
1350541 ○○ 사기치려다 딱걸림.ㅋ [8] 2014/04/29 2,034
1348702 ○○ 사기예방했습니다 [12+2]  모바일 2014/04/27 2,266
1348666 ○○ 13만 날릴뻔했네요 [10] 2014/04/27 1,883
1348224 박○○ 등록된 피해사례랑 동일합니다. [6] 2014/04/27 1,646
1347454 프로필 사진 피해예방 감사합니다 [7] 2014/04/26 1,855
1347343 ○○ 살았네요 [7] 2014/04/26 1,657
1346556 안○○ 더치트 때문에 사기 안당했네요 [1] 2014/04/25 1,693
1346038 ○○ 클린콜로 사기 예방했습니다. [5] 2014/04/25 1,616
1345343 ○○ 사기예방! 클린콜 오 진짜감사요! [6] 2014/04/24 2,052
1345123 ○○ 더치트에서 검색해보니 이미 10건의 피해사례가 있어 중단함. [2] 2014/04/24 1,873
1342263 ○○ 더치트 검색해보니 여러건 등록되어있네요ㅡㅡ [6] 2014/04/21 2,353
1341287 프로필 사진 사기 예방하엿네요 ㅎ [10] 2014/04/21 2,605
1341204 ○○ 전 사기당하지 않았지만 모두 조심하세요 [3] 첨부파일 2014/04/20 2,250
1340872 프로필 사진 검색해보니 죄다 같은 가수를 이용해서 사기 쳤더라구요 [7]  모바일 첨부파일 2014/04/20 1,684
1340302 ○○ 다행히 알아채고 입금을 하진 않음 중고나라에 당한사람들이 속출함 [4] 2014/04/19 2,307
1339259 ○○ 문자는 많이오는데 대부분 검색해보니 사기꾼이네요.... [5] 2014/04/18 1,903
1339183 ○○ 나중에여기서 등록해보니까 ㅋㅋㅋㅋ 사기였어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ㅜㅠ [4] 2014/04/18 1,843
1338805 김○○ 덕분에 사기꾼이라는 걸 알고 빠른 대처로 돈 돌려 받았습니다. [1] 2014/04/18 1,821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