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1인사업 초보입니다.. 저렴하게 중고로 기계를 알아보던중 네이버 중고거래서이트에서 본인 휴대폰번호로 카톡유도해서 url로 들어가 결제를 하고 네이버안전결제라고 믿고 있다가 혹시몰라 네이버페이고객센터로 문의후 사기란걸 알고난후 경찰민원센터가서 바로 신고하고 왔습니다..
그러고 난 후 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다른 분들에 경험상 민원센터신고해도 돈 못돌려받는다고...
제가 엄청 소량으로 선 2번정도에 사기 경험은 있는데
이렇게 큰 금액으론 처음이라.. 앞을 못보고 정신을 못차리네요.. 저보다 크나큰 금액으로 사기당하신분들도 많지만..
돈이 돈인지라..사기당하니 제정신을 못차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