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에 트위터에서 애플뮤직 가족 공유 1년권 결제했는데, 3월에도 한 번 끊기더니 이번 5월 9일에 또 일방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됐어요. 3월에는 애플 오류라고 핑계 대면서 재초대해 주긴 했는데, 알고 보니 입금 계좌랑 초대장 보낸 이름, 연락처가 다 제각각이라 명의 도용이나 돌려막기 중인 것 같더라고요. 결국 환불해 주기로 한 약속 시간도 어기고 지금은 연락 확인하고도 아예 무시 중인데, 저 말고도 넷플이나 티빙 쪽 피해자분들이 꽤 계신 것 같아 더치트랑 경찰 신고까지 다 마친 상태입니다. 다들 소액이라고 넘기지 마시고, 혹시 비슷한 정황 있으면 무조건 신고부터 하셔서 피해 안 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