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사기 예방해써요~~!!

2012.01.02 12:29:48
https://thecheat.co.kr/fs_sbl/member/2020/10/07/550ce543dcf418435f86e3a493a4c5d9.png
[닉]은빛단님(후원회원)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 11년 전

SMS인증완료 실명인증완료
180 포인트
구매글을 인터넷에 올려놓으니 여러군대에서 연락이 오네요
근데 그중에 맘에 드는거 하나 잡고 사려고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검색해보니 사기 ㅡ.ㅡ
그 이전에 연락왔던 사람중에도 사기꾼이 있네요 ㅡ.ㅡ 
이거 뭐 구매글 올리신분들은 꼭 겁색해보고 구매해야겠어요
댓글 5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7,815 (336/391)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24] 2018/10/11 65,605
573857 박○○ 사기당할뻔 ㅋㅋ 이명환 이놈 유명한 놈이네요 [15] 2012/02/08 2,125
573750 프로필 사진 사기예방했네요...조아롱 [9] 2012/02/08 1,245
573670 프로필 사진 22만원 사기당할뻔햇네요 [14] 2012/02/08 1,489
573368 이○○ 사기 예방했어요 [6] 2012/02/07 1,198
573246 박○○ 더치트 아니면 큰일날뻔햇습니다 [4] 2012/02/06 1,402
573169 홍○○ 타이어 중고 구매 사기 예방했어요.. [9] 2012/02/06 1,266
572552 박○○ 오 더치트 덕분에 사기 예방 했네요.. [7] 2012/02/05 1,285
571903 프로필 사진 답글로 사기꾼이라고 적었더니 글 삭제했네요 [11] 2012/02/03 1,420
571182 이○○ 싼가격에 노트북이 올라왔길레 검색해보니 피해사례가 있네요 [15] 사진 2012/02/02 1,562
570741 프로필 사진 아..사기당할뻔...ㅠㅠ [15] 2012/02/01 1,459
570606 이○○ 사기예방했습니다! [6] 2012/01/31 2,619
570349 aud○○ 사기예방^^ 검색해보니 역사나네요 ㅋㅋ [6] 2012/01/30 1,332
570301 장○○ 검색해보고 사기를 면할 수 있었습니다. [7] 2012/01/30 3,060
570044 프로필 사진 사기당할뻔했어요.. [6] 2012/01/30 1,703
569977 김○○ 기저귀 사기당할뻔했어요.. [10] 2012/01/29 1,416
569968 박○○ 오쿠사기당할뻔하다 예방했어요 참고하세요^^*(중고나라-오쿠) [4] 2012/01/29 2,767
569896 김○○ 더치트 덕분에 살았네요ㅋ [8] 2012/01/29 1,519
569494 프로필 사진 vpc-se16fk 중고나라에서 사기 당할뻔했네요 [5] 2012/01/27 1,439
568886 노○○ 헐~ 저두 당할뻔 했네요..ㅡㅡ [7] 2012/01/25 1,356
568778 최○○ 휴.. 더치트가 아니었으면 속을 뻔했네요. [6] 2012/01/20 1,468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