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더치트보고 오늘만 사기 2건 예방했습니다 이때까지 사기3건 예방

2012.04.03 15:16:29
[닉]황진규님(후원회원)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 10년 전

SMS인증완료 실명인증완료
235 포인트
사기꾼 이름 권지훈 (더치트 사기건수 10건올라왔음)

전화번호 [전화번호](선불폰 아님으로 뜸)

계좌번호 655[전화번호]74 국민은행

터없이 낮은가격으로 제시하길레 더치트 검색해보니 사기건수만 10건이 있네요 같은이름 같은 계좌번호로

이놈 꼭잡아야하는데 ㅡㅡ;;

 "조만간에 잡히겠네" 라고 문자보냈더니

답장으로 "조사 다받았어 괜찮아" 이러네요 ㅎㅎ

 

**이름 김민관(더치트 사기건수 3건)

전화번호:[전화번호](선불폰이 아님)

계좌번호:[전화번호] 83 농협(이계좌로  더치트 사기2건)

연락와서는 입금을 계속 재촉함

더치트 검색결과 3건 사기

중고나라랑 루리웹 글을 지우고 판다는 사람한테서 걍 사야겠네요

오늘만 사기꾼 2명이 연락 왔네요

어이가없어서 ㅎㅎ

더치트최고입니다 ㅎㅎ
댓글 13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7,885 (331/395)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25] 2018/10/11 70,832
607535 프로필 사진 더치트 사이트 많이 이용바라는이유,,추천. [1] 2012/05/07 1,130
607450 프로필 사진 수고많으십니다 2012/05/07 1,137
607404 프로필 사진 오늘 사기 당할뻔 했는데 다행이네요 ㅎ [9] 2012/05/07 1,157
607397 프로필 사진 더치트 찾아보니 사기꾼 ㅋㅋ [6] 2012/05/07 1,288
607246 프로필 사진 참 좋은 곳-더치트. 꼭 필요한 곳 [1] 2012/05/06 1,031
606456 허○○ 중고나라 사기당할뻔... [14] 2012/05/04 2,469
606298 프로필 사진 좋은사이트에요 [3] 사진 2012/05/04 1,066
606134 프로필 사진 중고나라에서 문화상품권구매하는데 연락이왔어요 [12] 2012/05/03 2,139
606065 프로필 사진 사기당할뻔.. ;;; 박한솔 ㅡㅡ [12] 2012/05/03 2,052
605968 이○○ 더치트 참 좋은사이트인듯 [6] 2012/05/03 1,181
605902 프로필 사진 역시 직접거래가 좋긴 좋은가 봐요.. [16] 2012/05/03 1,351
605880 박○○ 좋은 싸이트인거 같습니다. [3] 2012/05/03 931
605657 이○○ 조회 하니깐 완전히 전문가 사기꾼 자식이네요 [4] 2012/05/02 1,446
604964 백○○ 사기 하마터면 당할뻔했어요 [8]  모바일 2012/05/01 1,670
604820 민○○ 검색해보니 요즘 갓 시작하는 사기꾼이네요 [10] 2012/04/30 1,624
604504 방○○ 저도 방금 사기당할뻔:: [17] 2012/04/29 1,891
604392 프로필 사진 사기당하신분 더치트에 몇분계시네요.. [9] 2012/04/29 1,367
604264 김○○ 사기 당할 뻔 했습니다. [6] 2012/04/28 1,193
604156 프로필 사진 중고나라에서 사기당할뻔하다 더치트때문에 또 돈 굳었습니다. [12] 2012/04/28 1,660
603987 이○○ 정말 좋은 더치드 [2] 2012/04/27 1,329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