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THECHEAT
본문 바로가기

사기 예방했어요!

사기예방했어요

2012.01.06 10:23:27
[닉]유은호님(후원회원)

입력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 10년 전

SMS인증완료 실명인증완료
4,325 포인트
네이버 스마트하게 중고 핸드폰 판매인데요
아이폰4 25만원에 판다고 하더라구요
관심이 있어 문자남겼죠 지역이 어디냐고? 부산이라고 문자왔더라구요.
근데 안전거래하자고 했더니 택배만 한다고 팅기더라구요
그런데 사이버 수사팀이라고 하니까 전화기 꺼놓고 게시물 삭제했더라구요.
조심하세요  더치트에서 초보판매자라고 하던데
사기시작 할려고 하는 초짜같아요 [전화번호]
댓글 9 (운영진이 관리 목적으로 입력한 댓글은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기 예방했어요!

Total : 7,767 (330/389)
사기 예방했어요!에 대한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리스트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
공지 더치트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20] 2018/10/11 62,050
591916 프로필 사진 방송에 나왔어요. 더치트 [4] 2012/03/28 955
591748 김○○ 사기예방이 됬네요. [8] 2012/03/27 1,191
591577 탈○○ 사기예방햇어요 [3] 2012/03/27 1,030
591438 이○○ 사기예방햇습니다. [3] 2012/03/26 938
591141 프로필 사진 오 가격 싸서 더치트 안볼렸는데 다행이다 !!! ㅋㅋㅋ 더치트 정말좋은듯 [21] 2012/03/25 1,903
590653 오○○ 지인분 중고거래사기 더치트덕분에 막앗습니다 [24] 2012/03/24 1,618
590494 탈○○ 사기 예방의 달인 어제오늘 2명이나 예방햇습니다. [11] 2012/03/23 1,260
590342 이○○ 더치트 덕분에 사기 예방했습니다. ㅋㅋ [10] 2012/03/23 1,127
590326 이○○ 검색해보니 사기꾼이였음 [4] 2012/03/23 1,856
590283 프로필 사진 중고나라에서 사기당할뻔하다 더치트때문에 돈 굳었습니다. [16] 2012/03/22 1,550
590235 서○○ 아호 당할뻔했음 !!! 윤현규 [전화번호] [15] 2012/03/22 2,454
589954 전○○ 25만원 아꼈습니다ㅋㅋㅋ [22] 사진 2012/03/21 1,429
589913 문○○ 정말 사기 예방하게 해준 더치트! 감사합니다!!! [14] 2012/03/21 1,068
589059 이○○ 19만원날아갈뻔,,,,,,,,,,, 정말 고맙씁니다!!!!!! [16] 2012/03/19 1,500
588531 우○○ 중고나라 사기당할뻔했습니다..ㅠㅠ [24] 2012/03/17 2,433
588222 프로필 사진 ㅋㅋㅋㅋ역시 사기꾼이었어 [17] 2012/03/17 1,380
588179 프로필 사진 구매자가 사기치려 했습니다. (검색하니 전적도 있네요.) [15] 2012/03/17 1,414
587859 김○○ 조심하세요! 뻔뻔한놈이네요 ㅋㅋ [14] 사진 첨부파일 2012/03/15 1,646
587633 황○○ 와.. [13] 2012/03/15 1,198
587555 프로필 사진 사기당할뻔..더치트 왔더니..역시나...ㅋㅋ [12] 2012/03/15 1,403
목록 이전 다음 글쓰기
로그인 후 검색 가능합니다.